아웃스마트: 작업 지시서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OutSmart는 WorkOrderApp B.V.가 개발한 Android 앱으로, 종이 작업 지시서를 대체하고 현장 서비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OutSmar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작업 지시서에 시간과 항목을 쉽게 등록할 수 있으며, 작업 내용의 사진을 추가하고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전자 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영수증을 PDF 형식으로 자동으로 이메일로 고객에게 보내줍니다.
OutSmart는 표준 작업 지시서 양식을 제공하지만, 사용자는 자신만의 양식을 만들고 작업 지시서와 함께 보낼 수도 있습니다. 작업 지시서를 예약한 후에 자동으로 고객에게 SMS를 보낼 수 있으며, 이 앱은 모든 ERP 또는 CRM 패키지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작업 지시서에 사진, 동영상, 문서 및 기타 파일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시작 버튼을 누르면 시간 기록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